‘웨딩통합관리 모바일서비스’
검색결과
-
'소비자중심경영' 인증받았어요...'8사8색' 상조 서비스
상조업계에 ‘소비자중심경영(Consumer Centered Management)’ 바람이 불고 있다. 상조 소비자피해보상기관인 ‘상조보증공제조합’이 2020년부터 시작한 '조합사
-
[비즈스토리] ‘소비자중심경영(CCM) 인증’받은 8개 상조회사
━ 저가형 상품 개발, 고객과 소통 창구 늘려 효원상조가소비자중심경영(CCM) 재인증을 획득했다. 효원상조는 2019년 5월 CCM 선포식을 시작으로 CCM 사무국을
-
[IPS 2022 국가서비스대상②] 업계 최고 PB, 하루만 맡겨도 이자혜택
산업정책연구원(IPS)이 14일 ‘2022 국가서비스대상(5th National Service Awards)’을 발표했다. 국가서비스대상은 매년 한 해 동안 부문별로 소비자들에게
-
먹는물 품질 높이고, 친환경 차 부품 만들고…제주개발공사·코리아에프티 7년 연속 수상
━ THE CREATIVE 2022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각 산업 분야에서 창조적인 경영환경 개척과 성과를 이뤄낸 경영·브랜드 사례를 선정했다. 올해 14회째를 맞
-
웨딩프렌즈, 3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 수상
웨딩케어 컴퍼니 (주)웨딩프렌즈가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. 웨딩프렌즈는 기존의 틀에 박힌 결혼준비, 웨딩
-
차별화된 의류케어 기술 적용···주유 및 상조, 교육 서비스 선도
산업정책연구원(IPS)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‘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(Korea Brand Hall of Fame)’을 통해 9개 분야 50개 브랜드를 선정했다
‘웨딩통합관리 모바일서비스’에 대한 영상 검색결과가 없습니다.